
Marketing Brew는 AcuityAds가 분석한 블랙 프라이데이에 모든 채널에서 가장 많이 본 광고 스팟 10개를 보도했다. Top 10의 공통점은 추측할 수 있다. 가정용 피트니스와 임대료 지불 모델에서부터 게임, 다시 여행에 대한 열망에 이르기까지 코로나19의 테마를 활용했다.
가장 성공적인 광고는 디지털 채널을 채택했고 무료 배송이나 도로변 픽업 옵션을 제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arketing Brew는 AcuityAds가 분석한 블랙 프라이데이에 모든 채널에서 가장 많이 본 광고 스팟 10개를 보도했다. Top 10의 공통점은 추측할 수 있다. 가정용 피트니스와 임대료 지불 모델에서부터 게임, 다시 여행에 대한 열망에 이르기까지 코로나19의 테마를 활용했다.
가장 성공적인 광고는 디지털 채널을 채택했고 무료 배송이나 도로변 픽업 옵션을 제공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