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용률이 60대 이상에서 급증하면서 국민 3분의 2가 본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일 한국언론진흥재단이 발표한 제25회 '언론수용자 조사'에 따르면 올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용률은 66.2%로 지난해 47.1%보다 19.1%포인트 증가했다.
이 항목을 처음 조사한 2018년의 이용률 33.6%와 비교하면 2배 수준으로 급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3 11:48
좋아요 1
조회수 1,070
댓글 2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