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강화를 통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홈앤쇼핑은 모바일에 익숙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홈앤쇼핑은 모바일과 영상에 친숙한 젊은 층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18년 11월부터 V커머스 컨텐츠를 제작해 '팡 라이브(LIVE)'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는 빠르게 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팡 라이브를 강화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30 11:00
좋아요 0
조회수 693
댓글 0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