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강화를 통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홈앤쇼핑은 모바일에 익숙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홈앤쇼핑은 모바일과 영상에 친숙한 젊은 층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18년 11월부터 V커머스 컨텐츠를 제작해 '팡 라이브(LIVE)'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는 빠르게 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팡 라이브를 강화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30 11:00
좋아요 0
조회수 693
댓글 0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