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최근 높아지고 있는 반려동물 문화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펫보험과 관련한 소비자행태조사를 실시, 결과를 발표했다.
펫보험 가입자/가입의향자의 72%는 펫보험 브랜드 선택 시 광고의 영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50대가 상대적으로 광고의 영향을 많이 받고, 남녀 모두 연령대가 높을수록 광고의 영향이 커지는 경향이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최근 높아지고 있는 반려동물 문화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펫보험과 관련한 소비자행태조사를 실시, 결과를 발표했다.
펫보험 가입자/가입의향자의 72%는 펫보험 브랜드 선택 시 광고의 영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50대가 상대적으로 광고의 영향을 많이 받고, 남녀 모두 연령대가 높을수록 광고의 영향이 커지는 경향이 나타났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