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벨로(Oberlo)는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을 적절히 수정, 조정, 계획하는 데 필요한 2021년 페이스북 트렌드에 대해 발표했다.
1. 페이스북 라이브
2021년에 가장 빠르게 상승하는 페이스북 트렌드 중 하나는 페이스북 라이브의 사용량 증가일 것이다. 세계 각국 정부가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폐쇄 조치를 취하자 소비자들은 소셜 컨택을 위해 페이스북 라이브에 눈을 돌렸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2020년 2분기 페이스북 라이브 사용량이 전년 동기 대비 26.9%, 단 4개월 만에 무려 126% 증가했다(소셜베이커, 2020). 2020년 2분기 페이스북 라이브 수는 전체 브랜드 게시물 중 거의 1%를 차지했다. 브랜드들이 페이스북 라이브를 활용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접촉할 수 있는 이점이 실현되기 시작했다는 의미다. 2021년에 브랜드들이 이 전략을 많이 채택하는 것 기대할 수 있다.
2. 페이스북 AR 생태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 시장 규모가 2020년 188억달러를 돌파할 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