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네이버 공식 광고대행사 마케터로 재직중인 마케터 입니다!
저와 다른 대행사 마케터 분들은 네이버 광고 셋팅 하실때 중요 포인트로 잡는게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쇼핑 검색 광고에서는 비교적 소액을 쓰는 광고주들이 많기때문에
1. 키워드별 효율 체크후 키워드 그룹핑
2. 매체별 효율 체크후 매체별 그룹핑 (통합검색, 추천)
효율 체크는 다차원 보고서 통해서 하고있고
이렇게 진행 먼저 해서, 최대한 ROAS 성장 시킬수 있는 쪽으로 진행하는 편입니다!
혹시 자신만의 중요한 포인트라거나, 꿀팁 있으신 분들 있나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