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디지털 광고 전문 그룹사인 플레이디(대표 허욱헌)가 키워드 기반의 마켓 분석 솔루션 ‘보이스에스(VOICE S)’를 출시한다.
디지털 광고 전략 수립에는 온라인 광고 시장에 대한 분석이 필수다. 이를 위해서 자사 분석은 물론 경쟁 위치 파악과 정확한 시장의 현황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보이스에스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시장과 경쟁사를 분석해 주는 솔루션으로 업종별 키워드 광고 효과와 업종별 급상승·급하락 키워드, HOT 키워드 등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시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플레이디는 2018년 클릭 점유율 분석에 특화된 온라인 마케팅 활동 분석 솔루션 ‘보이스(VOICE)’를 출시한 바 있다. 보이스는 클릭 URL 기반의 시장 분석을 제공한다면, 보이스에스는 업종 주요 키워드 기반의 시장 분석을 제공한다. 보이스에스 출시와 함께 보이스는 보이스엠(VOICE M)으로 명칭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