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올해 뷰티 키워드를 '무빙(M.O.V.I.N.G)'으로 정의했다.
무빙은 ▲마스크 뷰티(Mask Beauty) ▲옴니채널(Omni) ▲가치소비(Value Consumption) ▲건강에 대한 중요성 증대(Inner Beauty)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보호(No-Harm) ▲세대·성별별 격차가 사라짐(Gap-less) 등을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3 12:16
좋아요 1
조회수 963
댓글 1
CJ올리브영은 올해 뷰티 키워드를 '무빙(M.O.V.I.N.G)'으로 정의했다.
무빙은 ▲마스크 뷰티(Mask Beauty) ▲옴니채널(Omni) ▲가치소비(Value Consumption) ▲건강에 대한 중요성 증대(Inner Beauty)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보호(No-Harm) ▲세대·성별별 격차가 사라짐(Gap-less) 등을 의미한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