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만들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거래액이 최대 10배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가 2018년부터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는 10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거래금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기간 대비 최대 10배가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올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일부 브랜드의 경우 평균 5배 이상 거래액이 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05 11:50
좋아요 3
조회수 899
댓글 1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