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사건들을 볼 때,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지만, 몇 가지 분명한 경향과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또한 이것은 앞으로 어떻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지에 영향을 줄 것이다.
이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토크워커(Talkwalker)는 최근 허브스팟과 제휴하여 70명의 글로벌 전문가와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2021년에 대한 생각과 예측에 대해 인터뷰했다.
- 사회적으로 의식이 있는 청중들의 영향 : 브랜드 소셜에 사회적 의식을 추가할 것
- 디지털 가짜 정보의 부상 : 브랜드 정보제공자가 될 것
- 소셜미디어 대기업은 뉴노멀에 적응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