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국가는 규모가 커지면서 많은 정책을 실시함에 따라, 정책홍보와 함께 다양한 관계자들의 이해관계를 조정 등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중요한 업무로 대두됐다. 민간 부문의 세련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익숙해진 국민들을 예전의 일방적이고 자화자찬적인 홍보로는 더이상 공감과 합의를 이끌어낼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은 '정책은 공공재'라는 생각으로 획일화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지양하고, 정책과 커뮤니케이션 목적에 맞는 통합적이고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발굴, 실행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