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9월 광고시장은 2.7% 성장해 3월 코로나19 대유행의 영향으로 감소세로 돌아선 이후 두 달 연속 성장세를 기록한 것으로 미디어포스트는 보도했다.
8월 5.9%의 성장률에서 절반으로 떨어졌지만, 미국의 광고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스탠더드 미디어 인덱스(Standard Media Index)의 미국 애드마켓 트래커 분석을 바탕으로 한 이 결과는 주요 광고 대행사와 브랜드가 처리한 실제 미디어 구매를 나타내며, 소규모 광고주와 대행사의 롱테일 시장을 대표하지 못할 수도 있어 업계의 최종 분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