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열린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는 ‘감으로 하는 마케팅은 끝났다. 데이터로 의사결정하라’라는 주제로 ▲효율적 마케팅을 위한 과학적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방안 ▲늘어나는 마케팅 채널과 데이터 속에서 마케터가 주목하고 전략 수립에 참고해야 할 지표를 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열린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는 ‘감으로 하는 마케팅은 끝났다. 데이터로 의사결정하라’라는 주제로 ▲효율적 마케팅을 위한 과학적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방안 ▲늘어나는 마케팅 채널과 데이터 속에서 마케터가 주목하고 전략 수립에 참고해야 할 지표를 제시했다.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