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본격적으로 개막한다.
몇 년 전부터 행사를 벌여온 이커머스 기업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 근간을 둔 유통 대기업들도 대대적으로 뛰어든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23일부터, 신세계는 31일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예고했다.
올해의 특징은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한 유통 대기업들도 롯데온, SSG닷컴을 앞세워 온라인 중심의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1 14:37
좋아요 1
조회수 692
댓글 1
이번 주부터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본격적으로 개막한다.
몇 년 전부터 행사를 벌여온 이커머스 기업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 근간을 둔 유통 대기업들도 대대적으로 뛰어든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23일부터, 신세계는 31일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예고했다.
올해의 특징은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한 유통 대기업들도 롯데온, SSG닷컴을 앞세워 온라인 중심의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