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본격적으로 개막한다.
몇 년 전부터 행사를 벌여온 이커머스 기업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 근간을 둔 유통 대기업들도 대대적으로 뛰어든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23일부터, 신세계는 31일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예고했다.
올해의 특징은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한 유통 대기업들도 롯데온, SSG닷컴을 앞세워 온라인 중심의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1 14:37
좋아요 1
조회수 692
댓글 1
이번 주부터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본격적으로 개막한다.
몇 년 전부터 행사를 벌여온 이커머스 기업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 근간을 둔 유통 대기업들도 대대적으로 뛰어든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23일부터, 신세계는 31일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예고했다.
올해의 특징은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한 유통 대기업들도 롯데온, SSG닷컴을 앞세워 온라인 중심의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