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유튜브와 인스타를 크게 휩쓸었던 ‘뒷광고 논란’과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이후 콘텐츠 마케팅을 다루는 방식 역시 달라졌다.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광고 콘텐츠 만들기는 사실상 불가능해졌기 때문이다.
브랜디드 콘텐츠가 중요한 마케팅 수단 중 하나로 자리잡은 시점에서, 이제는 소위 ‘앞광고’라는 단어처럼 광고 협찬을 받았음을 솔직하게 밝히고 콘텐츠의 재미를 강조하는 일이 훨씬 중요해지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6 16:59
좋아요 1
조회수 1,205
댓글 0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