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 업체 애드저스트(Adjust)는 마케터들을 위해 앱 구독에 따른 성과를 가시적으로 나타내주는 새로운 ‘구독 트래킹 솔루션’을 출시했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수익 모델이 구독 기반으로 전환되어가는 가운데, 앱 분석 기업 앱토피아(Apptopia)에 따르면, 앱 기반 구독 서비스는 지난 8월에만 2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창출했으며, 대부분의 성인 이용자들은 팬데믹 이후에도 구독 서비스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