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5천657명 대상으로 ‘동영상 쇼핑 콘텐츠’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 그 결과를 13일 공개했다.
설문 결과 10명 중 9명은 상품을 구매하는 데 동영상 쇼핑 콘텐츠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특히 모바일 쇼핑 시 선호하는 상품 정보 형태로 사진 보다 동영상을 더 많이 꼽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3 10:59
좋아요 1
조회수 1,088
댓글 4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