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5천657명 대상으로 ‘동영상 쇼핑 콘텐츠’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 그 결과를 13일 공개했다.
설문 결과 10명 중 9명은 상품을 구매하는 데 동영상 쇼핑 콘텐츠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특히 모바일 쇼핑 시 선호하는 상품 정보 형태로 사진 보다 동영상을 더 많이 꼽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3 10:59
좋아요 1
조회수 1,088
댓글 4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