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언더아머다움으로 브랜드를 경험하다, 언더아머 이경재 팀장

2020.09.28 08:5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24

댓글 0

기나긴 코로나19와의 싸움.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출구는 많은 사람들을 지치게 한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재택과 외출을 줄이는 라이프스타일은 '확찐자"라는 슬픈 유행어까지 만들어졌다.

이런 상황은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좌절을 안겨주기도 한다. 특히 전국 곳곳에서 마라톤을 비롯한 다양한 경기들이 열려야 하지만, 모든 경기가 취소됐다.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의욕상실이 지속됐다.

그런데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이 상황을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 달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달릴 수 있는 이유를 만들어 주고, 그들을 참여시켰다. 상반기에는 개인이 도전하는 "100K 챌린지", 8~9월에는 팀이 도전하는 "1000K 팀챌린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