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베타서비스 100일 만에 톡채널 친구 수가 100만명에 달하며, 라이브 누적 시청 횟수는 500만회를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모바일 방송으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자와 소비자가 쌍방향 소통하며 제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다.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강점으로는 꾸준한 상품 종류 확대와 적극적인 인프라 구축, 차별화된 콘텐츠 등을 꼽을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8 14:30
좋아요 0
조회수 639
댓글 0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