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조만호)에 입점한 브랜드들은 해마다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뒀다.
무신사는 입점(2017년~2020년) 브랜드의 1~7월 거래 데이터를 분석 결과 2018년과 비교해 올해 거래량이 증가한 브랜드 숫자는 80% 증가했다. 거래액이 두 배 이상 신장한 브랜드는 2배가 넘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4 10:22
좋아요 0
조회수 750
댓글 0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