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페이스북과 다른 모바일 광고주들의 광고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생활 보호 정책을 내년 초까지 미룬다고 3일 발표했다.
지난 6월에 애플은 올 가을 iOS 14 운영체제 출범과 함께 발효되도록 한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발표했다. 페이스북 등은 이용자들의 앱 활동을 추적해 그에 맞춤한 광고를 자동적으로 붙여왔는데 이를 바꿔 사용자들이 앱의 추적 여부 허가를 일일이 승인하도록 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4 09:44
좋아요 0
조회수 691
댓글 0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