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삶부터 기업 활동, 나아가 국가 경제에까지 커다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코로나19. 코로나19는 광고에도 영향을 미쳐 코로나 이전과는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은 코로나19에 대응해서 어떤 광고를 만들고 있을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의 삶부터 기업 활동, 나아가 국가 경제에까지 커다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코로나19. 코로나19는 광고에도 영향을 미쳐 코로나 이전과는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은 코로나19에 대응해서 어떤 광고를 만들고 있을까?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