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 산업, 새로운 기구로 구글과 애플 조치에 대응

2020.08.05 10: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31

댓글 0

광고업계는 구글과 애플을 포함한 브라우저와 플랫폼 개발자들이 웹사이트와 앱에 걸쳐 사람들을 추적하는 광고회사들의 능력을 제한할 수 있는 최근의 결정을 재고하도록 설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기구를 만들었다.

이를 위해 광고 산업의 모든 부문을 대표하는 주요 협회와 회사들이 함께 모여 커스터마이징 및 분석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발전시키고 보호하기 위한 노력인 Responsible Addressable Media를 위한 파트너십을 시작했다.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를 위한 파트너십 관리 그룹에는 광고에 가장 영향력 있는 조직이 포함된다.

Responsible Addressable Media를 위한 파트너십의 지배그룹은 미국광고주협회 (National Advertisers), 미국대행사협회, IAB, IAB 기술 연구소, NAI(Network Advertising Initiative) 및 WFA (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등의 산업계를 대표하는 단체와 포드, GM, IBM, P&G, 유니레버 등의 광고주, 그리고 UM (IPG Mediabrands 회사), Publicis Media 등의 대행사외에 NBCUniversal과 Adobe, LiveRamp, MediaMath, 트레이드 데스크 등의 Adtech/Martech 회사등이 포함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