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년 2분기에는 목적이나 제품에 포커스된 광고가 효과가 좋았다

2020.07.07 12: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67

댓글 0

프리토레이의 "It's About People"이 Ace Metrix의 2020년 2분기 가장 강력한 광고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마케팅다이브는 보도했다. 또한 Tide의 "Get It Clean"은 Ace Metrix의 가장 "Prodtastic"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Prodtastic는 광고된 제품이 시청자의 감정적 반응을 불러 일으킬 때 사용하는 지표다.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번 분기에 가장 두드러진 광고는 목적이나 제품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흥미롭게도, 분기 동안 조사된 광고의 37%는 권한 부여 지표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는데, 이는역대 평균 12.5%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이 보고서는 2분기의 Empowering 광고의 63%가 COVID-19 주제였기에, 이러한 증가가 전염병으로 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mpower Ads Chart (촐처 Ace Metrix)
Empower Ads Chart (촐처 Ace Metrix)
출처 Ace Metrix
출처 Ace Metrix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