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함께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예비 청년광고인을 교육하는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사업'을 이달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사업은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등 디지털 매체 대상의 광고물 제작에 관심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중심의 미디어 소비행태를 반영한 실무 위주의 교육을 제공해 1인 광고제작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1 10:32
좋아요 0
조회수 745
댓글 0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