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의 2/3는 프로그래머틱 광고를 늘릴 생각이다

2020.06.05 11: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11

댓글 0

Ascend2의 연구에 따르면, 약 2/3의 마케터가 앞으로 몇 달 동안 프로그래머틱 광고 예산을 증가한다.

Ascend2는 최근 기술 및 경제조건의 발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프로그래머틱 광고 환경과 온라인 광고구매 프로세스의 효율성이 향상됨에 따라 프로그래머틱 광고와 마케터와의 실행에 대한 연구 결과인 "Programmatic Advertising : Strategies, Tactics and Trends" 보고서를 발표했다. Ascend2와 리서치 파트너는 State of Programmatic Advertising Survey를 수행했다.

우선 프로그래머틱 광고 실행의 과제는 조사 대상 마케터의 46%는 오디언스 타기팅, 37%는 충분한 예산 할당이라고 응답했다. 그 외 개인화(32%), ROI 달성(30%), 데이터 품질(30%) 등이 그 뒤를 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