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사용자 절반 이상은 OTT(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하루 평균 사용시간은 1시간이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는 유튜브였다.
28일 방송통신위원회와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발표한 '지능정보사회 이용자 패널조사'에 따르면 전체 3753명 중 OTT 등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응답자는 전체의 56.3%로 집계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8 11:05
좋아요 0
조회수 1,225
댓글 0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