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가상 인플루언서 : 3D 아바타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새로운 트렌드가 될 수 있을까?

2020.04.29 09: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67

댓글 0

출처: 릴 미켈라 인스타그램 (@lilmiquela)
출처: 릴 미켈라 인스타그램 (@lilmiquela)

4월 1일 인스타그램에 첫 게시물 업데이트, "'첫 #민증사진 #낭랑 18세". 피드 속에는 인형처럼 생긴 18살 소녀의 사진이 있다. 며칠 후 그녀는 엄마, 아빠가 선물해 준 옷을 입고 카페에서 찍은 사진을 '#ootd #오늘뭐입지 #조금춥다'와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했다. 4월 15일에는 인생 첫 투표 인증샷도 올렸다. 해당 계정의 주인공은 한국의 평범한 10대 한유아(@_hanyua)다. 유아씨가 다른 10대와 다른 점은, 그녀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VR게임 '포커스 온 유 (Focus On You)'의 주인공이라는 것이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4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 853명의 팔로워를 모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