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메타 광고비용 오전 과다소진에 대하여

2024.03.22 10:03

아우니아

조회수 393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메타를 통해서 전환캠페인 사용 중에 있습니다.
2년 동안 운영 하면서 한번도 이런 적이 없었는데 
일 광고예산 비용을 오전안에 거의 다 소진 해버렸습니다.

예를 들면, 계정의 총 일예산 100만원 >> 오전9시 >> 80만원 소진
(EX 각 캠페인별 예산 1캠 30 2캠 5 3캠 25 4캠 10 5캠 10 6캠  )
현재 이런 상태입니다. 당연히 CPM,CPC는 솟구쳐 있는 상태며
 
평소에는 오전 시간에 절반정도, 오후 시간에 절반정도 (대략적인 상황)
이런식으로 운영 되다가, 왜 오늘 따라 80%이상의 광고비용을 오전에 사용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문제 상황 >

1. 캠페인 갯수는 총 6개이며 각, 캠페인이 전부 다 동일하게 일예산 80%이상 소진
2. 각 캠페인 마다의 세트수는 3개 이상 초과 하지 않습니다.
3. CBO 캠페인 ABO캠페인 등 캠페인 종류와 상관없이 80%이상 예산 소진
4. 아이템은 1개 이기 때문에 카탈로그 형식의 캠페인도 없을 뿐더러 각 캠페인은 광고소구 기준으로 세그먼트 해놓은 상황

* 우선 2년동안 한번도 이런 적이 없었는데 혹시 24_03_22일 기준 같은 상황이신 분들 또는 
이런 경험이 있는 분들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 드리겠습니다.
메타광고비광고비용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300리터 중 80%인 2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