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과 Z세대의 새로운 트렌드가 반영된 신조어가 거의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MZ세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분석해 리포트를 제공하는 전문서비스가 등장했다.
20년 전 대학생 전문 매체로 시작해 소셜, 디지털 등을 통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로 성장한 대학내일은 MZ세대 트렌드 분석 서비스인 '캐릿'을 공식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8 15:19
좋아요 1
조회수 1,141
댓글 0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