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과 서비스를 일정 기간 사용하는 대가로 돈을 지불하는 ‘구독경제’가 편의점 업계에서도 확대되고 있다.
편의점 GS25는 26일 택배서비스 ‘POSTBOX’의 멤버십 서비스인 ‘프라임클럽’을 27일자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같은 날 이마트24는 PB 상품인 ‘민생커피’ 500mL를 2주간 매일 한 병씩 구독할 수 있는 민생커피 정기권 300장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7 11:53
좋아요 1
조회수 894
댓글 0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