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D2C 전자상거래 매출은 약 180억달러에 이를 듯

2020.04.03 17: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95

댓글 0

이마케터(eMarketer)는 D2C(Direct-to-Consumer) 마케팅 부문에 대한 첫 번째 개별 추정치에서 팬데믹으로 인한 "대규모 도전"에도 불구하고 올해 미국에서 매출액이 24.3% 증가한 177억5천만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이마케터는 D2C를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독립적인 온라인 소매업체로 시작한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로 정의하고, 여행 및 이벤트 티켓, 결제(청구서 지불, 세금, 송금 등), 음식이나 음료 서비스, 도박, 기타 악덕 판매 등은 제외했다.

그러나 성장에도 불구하고, D2C 분야의 브랜드들이 점점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