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그래도 명품은 산다... MZ세대는 온라인 쇼핑, 샤넬 매장 앞엔 긴 줄

2020.03.11 18:41

마미손

좋아요 3

조회수 1,184

댓글 0

온라인으로 번진 '명품 사랑'
몰테일 통한 명품직구 사상최대 
명품몰 발란, 2월 거래액 15배 ↑
"명품 온라인 쇼핑 확대될 것"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명품 온라인 시장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신학기를 앞두고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밀레니얼·Z세대들이 온라인 명품 구매에 나섰다는 분석이다. 몇 년 전 등장한 명품 전문몰들도 규모를 키우고 있다.

온라인 명품 시장은 계속 커질 전망이다. 글로벌 컨설팅 업체 베인앤드컴퍼니에 따르면 전체 명품 시장에서 온라인 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은 2008년 1%에서 2018년에는 10% 정도로 높아졌다. 지난해에는 12%로 상승했다. 2025년에는 25%에 달할 것으로 베인앤드컴퍼니는 내다봤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로건삐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