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 바이러스가 모두에게 위기는 아니다. 위기가 기회가 되고 있는 브랜드들

2020.03.07 20:3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709

댓글 0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는 전세계 경제 활동을 위축시키고 있다.

애플, 맥도날드, 스타벅스, 얌 등의 브랜드는 해외에서 가게를 닫고 있다. 또한 많은 회사들이 산업 행사를 취소하거나 온라인으로 옮기고 있다. 소비자들은 영화관, 체육관, 쇼핑몰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멀리 떨어져 집에 머무르고 있다. 게다가 007시리즈의 25번째 영화인 "No Time to Die"는 개봉을 4월에서 11월로 연기했다.

그러나 모든 회사, 모든 브랜드들이 휘청거리는 것은 아니다. 일부 브랜드들은 오히려 매출이 늘거나 주가가 오르고 있기도 하다.

어떤 브랜드들이 현 상황에서 눈에 띄고 있을까? 최근 Ad Age는 12개 브랜드를 손꼽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153미디어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