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시기에 '낚시성' 카카오톡 배너광고가 이용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유통기한이 지난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임에도 배너광고에는 이를 명시하지 않아 혼란을 야기하고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에는 '응모자는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임을 인지하고 필요의사를 밝힌 것으로 간주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이는 카카오톡 배너광고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06 13:51
좋아요 0
조회수 1,102
댓글 1
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시기에 '낚시성' 카카오톡 배너광고가 이용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유통기한이 지난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임에도 배너광고에는 이를 명시하지 않아 혼란을 야기하고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에는 '응모자는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임을 인지하고 필요의사를 밝힌 것으로 간주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이는 카카오톡 배너광고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내용이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