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대인과의 접촉은 피하고 소비를 유도하는 '언택트 마케팅(Untact Marketing)'을 가속화하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걷잡을 수없이 커지면서 백화점, 마트 등 대형 오프라인 유통 시장이 소비 침체기에 접어들었다. 반면 이커머스, 온라인 등이 상대적으로 수혜를 입으면서 언택트 마케팅은 시장의 중심 축으로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03 09:51
좋아요 0
조회수 1,112
댓글 0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