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온라인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인 '틱톡(TikTok)'과 공식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플레이디에 따르면 틱톡은 풀 스크린의 세로화면과 쇼트 클립 동영상을 콘셉트로 글로벌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비디오 플랫폼이다. 플레이디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 틱톡 광고가 오픈 된 곳에서 광고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04 10:59
좋아요 0
조회수 898
댓글 0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