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피플이 운영하는 매스컴 취업포털 미디어잡에서 예비 언론방송인들의 검색패턴 분석과 빅데이터를 통해 '펭수, 엠넷프로듀스, 영화기생충, OTT, 유튜버 등 2019년 올해의 미디어부문 주요 10대 키워드'를 선정했다.
2019년 본격적인 1인 1매체 시대가 되면서 외로움과 피곤함을 느끼고 있는 개개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많이 생산되었다. 특히, 주요 소비층인 198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 들은 진지한 분위기보다는 재미와 웃음이 강조되는 콘텐츠에 흥미를 느끼며, 우리나라 사회의 온라인 여론 주도층으로 떠올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