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이상 고객이 온라인 쇼핑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위메프는 올해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0대와 70대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와 54%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성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41% 증가해 여성 고객 매출 신장률을 큰 폭으로 뛰어넘었다. 남성 고객은 스킨케어와 건강식품, 닭가슴살 등 자기 관리 제품을 많이 구매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6 11:28
좋아요 2
조회수 1,424
댓글 0
60대 이상 고객이 온라인 쇼핑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위메프는 올해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0대와 70대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와 54%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성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41% 증가해 여성 고객 매출 신장률을 큰 폭으로 뛰어넘었다. 남성 고객은 스킨케어와 건강식품, 닭가슴살 등 자기 관리 제품을 많이 구매했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