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짧은 동영상 공유 애플리케이션 '틱톡'의 모기업인 바이트댄스가 올해 상반기 텐센트와 바이두를 제치고 중국 디지털 광고 매출 2위로 올라섰다.
19일 CNBC는 컨설팅 업체 R3의 보고서를 인용해 바이트댄스의 올 상반기 디지털 광고 시장점유율이 23%에 달했다고 보도했다. 디지털 광고 매출 1위는 721억위안로 33%의 점유율을 기록한 알리바바가 차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1 15:06
좋아요 2
조회수 1,307
댓글 0
중국의 짧은 동영상 공유 애플리케이션 '틱톡'의 모기업인 바이트댄스가 올해 상반기 텐센트와 바이두를 제치고 중국 디지털 광고 매출 2위로 올라섰다.
19일 CNBC는 컨설팅 업체 R3의 보고서를 인용해 바이트댄스의 올 상반기 디지털 광고 시장점유율이 23%에 달했다고 보도했다. 디지털 광고 매출 1위는 721억위안로 33%의 점유율을 기록한 알리바바가 차지했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