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업계가 입점 판매자를 위한 '숍인숍(Shop in Shop)' 확대에 팔을 걷었다. 판매자 마다 자체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개별 상점 공간을 제공해 플랫폼 충성도와 상품 경쟁력을 동시에 끌어올린다.
미니 상점을 운영하는 e커머스는 상품 판매 증가에 따른 거래액 상승과 상품 경쟁력 강화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현재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이 숍인숍 형태 미니 상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08 13:56
좋아요 0
조회수 877
댓글 0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