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최근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인 '톡딜 라이브'를 새롭게 출시하며 미디어커머스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 쇼핑 자회사인 카카오커머스는 최근 톡딜 판매 촉진을 위해 '톡딜 라이브'라는 라이브 방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톡딜은 지난 6월 정식 시작된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동구매 서비스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 두 명만 모이면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서비스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24 17:09
좋아요 2
조회수 1,752
댓글 0
카카오커머스가 최근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인 '톡딜 라이브'를 새롭게 출시하며 미디어커머스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 쇼핑 자회사인 카카오커머스는 최근 톡딜 판매 촉진을 위해 '톡딜 라이브'라는 라이브 방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톡딜은 지난 6월 정식 시작된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동구매 서비스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 두 명만 모이면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서비스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