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플로가 연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상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플로의 강점인 개인화 추천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음원 서비스 시장 2위인 KT 지니뮤직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다.
16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플로에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하는 독점 영상 콘텐츠 등 음악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올 하반기 안으로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6 20:01
좋아요 0
조회수 1,011
댓글 0
SKT 플로가 연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상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플로의 강점인 개인화 추천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음원 서비스 시장 2위인 KT 지니뮤직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다.
16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플로에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하는 독점 영상 콘텐츠 등 음악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올 하반기 안으로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