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의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이 진화하고 있다. 융복합 시대를 맞아 옴니 채널(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상품 검색과 구매 서비스)을 통한 다양한 고객 확보 전략이다.
이마트는 SNS에 익숙한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유통업계 최초로 페이스북과 손잡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올해 3월 초 별도 법인으로 출범한 SSG닷컴 역시 최근 온· 오프라인을 잇는 연계 전략을 펼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5 10:55
좋아요 0
조회수 983
댓글 0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