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이 커머스 플랫폼 레이블스토어를 공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이블스토어는 인플루언서의 커머스 파트너를 표방하는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직접 공동구매 마켓을 열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0 14:09
좋아요 1
조회수 1,199
댓글 0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커머스 플랫폼 레이블스토어를 공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이블스토어는 인플루언서의 커머스 파트너를 표방하는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직접 공동구매 마켓을 열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