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 등 국내 13개 방송사는 지난 25일 ‘듣는 TV’ 콘셉트의 방송사 연합 오디오 플랫폼 ‘티팟(Tpod)’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팟은 뉴스와 교양, 스포츠, 드라마, 예능, 종교 콘텐츠 등 13개 방송사의 인기 TV 프로그램을 라이브와 팟캐스트 다시듣기로 들을 수 있다. 24시간 라이브 뮤직채널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오디오 전용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26 11:07
좋아요 1
조회수 1,157
댓글 0
SBS
SBS 등 국내 13개 방송사는 지난 25일 ‘듣는 TV’ 콘셉트의 방송사 연합 오디오 플랫폼 ‘티팟(Tpod)’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팟은 뉴스와 교양, 스포츠, 드라마, 예능, 종교 콘텐츠 등 13개 방송사의 인기 TV 프로그램을 라이브와 팟캐스트 다시듣기로 들을 수 있다. 24시간 라이브 뮤직채널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오디오 전용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