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에 따르면 다음 달 종합 광고경기전망지수(KAI)는 102.0으로 나타났다.
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109.3)이 강세를 보였다.
광고주 업종별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121.6)와 ‘문화오락용품 및 관련서비스’(114.6) 업종이 강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6.19 13:57
좋아요 2
조회수 782
댓글 0
19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에 따르면 다음 달 종합 광고경기전망지수(KAI)는 102.0으로 나타났다.
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109.3)이 강세를 보였다.
광고주 업종별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121.6)와 ‘문화오락용품 및 관련서비스’(114.6) 업종이 강세를 보였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